1. 한번 시작한 일은 꼭 끝낸다
2. 자의적으로 동시에 여러가지 일을 하지 않는다
3. 피상적인 목표를 action 형태로 기술한다
   - 개인 업무 효율 향상(X)
   - 각각의 업무를 처리한 시간 기록, 관리, 리뷰한다(O)
4. 일에 우선 순위를 부여하고 중요한 일부터 먼저한다
   - 중요한 일은 당장 해야하는 시급한 일일수도 있지만 내 장기적 목표를 달성하기 위해
      해야하는 업무를 말한다
5. 비전, 장기적 목표에 부합되는 일정을 수립한다
6. 해야할일을 정의할때는 가능한 최하위단의 행동까지 정의한다
   - 적당한 일정 관리 도구 찾기(X)
     1) 일정관리 도구에 필요한 요구사항 정리
     2) 여러 일정관리 도구 사용
     3) 장단점 분석을 통한 최종 선정
     4) 선정된 일정관리 도구 나에게 옵티마이징 하기 등
Posted by ahnT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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